Neo SmartWork

소통과 협업 중심으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기업용 SmartWork 솔루션

전사 포탈, 문서 관리, 통합 검색의 주요 구성 요소들이 상호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통합 업무 환경을 구축합니다.
Smart Work 솔루션 보기
  • 네오플러스

    효율적인
    통합업무처리

  • 네오플러스

    유기적인
    업무연계 및 확장

  • 네오플러스

    공유를 통한
    소통형 업무 협업

네오플러스 솔루션 전사포털

전사포탈

업무처리방식, 소통방법, 협업형태, 정보공유 체계 등 그룹의 일하는 방식의 스마트워크

업무관련 앱을 사용자의 업무 특성 및 용도에 맞게 선택하고 설치하고 배치합니다.
관련 업무 실시간 알림 정보와 개인, 소속 팀, 커뮤니티, 다른 임직원 일정 등을 고려하여 소통과 협업을 극대화합니다.
팀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협업 환경을 구성하고 효율적인 회의 지원 기능을 통해 업무 속도를 가속화하고 소통을 활성화합니다.
게시판 템플릿 활용을 통해 컨텐츠 제작의 용의함을 제공하고, 포탈 운영을 위한 설정 정보 및 관리 지원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업무 연계

  • 네오플러스

    앱스토어

  • 네오플러스

    통합알림

  • 네오플러스

    일정관리

  • 네오플러스

    개인 환경 설정

다양한 유형의 협업 환경

  • 네오플러스

    팀 사이트

  • 네오플러스

    회의예약

  • 네오플러스

    게시판

  • 네오플러스

    관리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