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 SmartWork
소통과 협업 중심으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기업용 SmartWork 솔루션
전사 포탈, 문서 관리, 통합 검색의 주요 구성 요소들이 상호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통합 업무 환경을 구축합니다.
-
효율적인
통합업무처리 -
유기적인
업무연계 및 확장 -
공유를 통한
소통형 업무 협업
전사포탈
업무처리방식, 소통방법, 협업형태, 정보공유 체계 등 그룹의 일하는 방식의 스마트워크
업무관련 앱을 사용자의 업무 특성 및 용도에 맞게 선택하고 설치하고 배치합니다.
관련 업무 실시간 알림 정보와 개인, 소속 팀, 커뮤니티, 다른 임직원 일정 등을 고려하여 소통과 협업을 극대화합니다.
팀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협업 환경을 구성하고 효율적인 회의 지원 기능을 통해 업무 속도를 가속화하고 소통을
활성화합니다.
게시판 템플릿 활용을 통해 컨텐츠 제작의 용의함을 제공하고, 포탈 운영을 위한 설정 정보 및 관리 지원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업무 연계
-
앱스토어
-
통합알림
-
일정관리
-
개인 환경 설정
다양한 유형의 협업 환경
-
팀 사이트
-
회의예약
-
게시판
-
관리기능